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시작하기

티스토리 시작하기

저를 소개합니다.

 

 

20대 후반에 남들보다 한 가지는 잘 할 수 있는 특기를 가져보자고 결심하여 운동을 포함한 여러 동호회 활동도 했지만 큰 흥미를 가지지 못하였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일본어 회화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흥미와 재미를 가지게 되어, 회사 퇴근 후에는 3년 동안 배우며 자기개발을 하였습니다. 3년의 배움으로 일상생활의 대화는 가능하였고, 일본어 학습을 기회로 점차 그 나라의 문화가 궁금하여 일본여행을 통해 그 문화를 작게나마 경험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특기도 결혼생활과 육아활동을 시작하면서 경력 단절과 함께 잊히고 말았습니다. 돌이켜보면 직장생활하면서 나의 발전을 위해 무언가에 도전을 하며 남들보다 한 가지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자신감을 가지며 살아왔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집 근처 학교와 과학관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 속에서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가족처럼 지내며 다른 이의 삶과 경험도 소중한 것이라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일들을 통하여 배려함으로 존중을 받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021년 따듯한 봄, 이제 저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소소하지만 신나는 일상을 보내던 중 

45년 내가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것에 설렙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나를 발전하고자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새 출발이 다른 사람 보다 늦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용기를 내어 사회의 구성원으로 일 하는 즐거움을 이번 기회를 통하여 가져보고자 합니다.

노력하지 않는 자에게는 결과도 없다제 나이가 40대를 넘어 젊음의 패기는 예전만 못하겠지만 열정과 노력과 노련미는 더욱 성숙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일 하는 즐거움 느끼고 열정을 발산하며 조직 사회 구성원으로 새로운 도전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대용량 요리와 여러가지 정보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랍니다.